본문 바로가기

Beauty

지방시 하트 쿠션 리뷰

안녕하세요 여러분 :-)

오늘은 날씨가 많이 따뜻해요.

가을 옷들을 부지런히 입어서

눈치게임 성공해야겠어요.

 

저번 동백꽃 네일 포스팅에 이어서

오늘은 지방시 땡 꾸뛰르 쿠션을 

리뷰해볼게요!

 

 

쿠션 외관

 

우선 쿠션 외관은 

이렇게 네모난 각진 형태에요.

제가 사용한 색상은 

제일 밝은 색상인 C104번 컬러에요.

 

쿠션 내장

쿠션을 열면 이렇게 

하트 모양의 퍼프가 똭!!

 

그리고 타 쿠션과는 다르게

내용물이 묻어 나오는 곳이

매쉬망으로 되어 있어요.

 

한 가지 팁은

처음 사용할 때 손가락으로

안에 내용물이 잘 섞이게

문질러줘야 한다고 하더라고요!

 

이제 질감과 발색을 보여드릴게요.

 

매쉬망을 누르면 이렇게

내용물이 고르게 묻어 나와요.

 

손과 얼굴 발색

 손등과 볼에 발색해 봤어요.

바로 얼굴에 펴 발라 볼게요.

 

퍼프에 묻혀서

처음 찍었을 때의 느낌이에요.

 

 

왼쪽-바르기 전의 모습

오른쪽-바른 후의 모습

 

바르기 전과 후를 비교해 보면

코 옆과 볼에 붉은 기가 잡히고,

모공이 잘 커버된 걸 볼 수 있어요.

 

제 피부 타입은 복합성이에요.

지금 시기에 볼 쪽은 

조금 건조하다고 느껴지지만

기초 케어를 잘 하면 괜찮아요.

 

그리고 무엇보다

마치 제 피부인 것처럼 자연스럽지만

피부 표현은 도자기처럼 돼요.

광이 많이 나진 않지만 

다크닝이 없고, 묻어남이 없어서

마스크를 써도 부담이 없었어요.

 

마지막으로 가장 신기했던 질감!!

이 질감은 쿠션을 사용하면서

처음 느껴보는 느낌이었어요.

 

독보적인 질감이어서 

기존의 쿠션과 비교해서

표현하기는 어렵지만

잉크 쿠션과 같은 느낌?

 

수분기가 있으면서도 바르자마자

확 픽스 되면서 유분과 노란기를 

잡아줌과 동시에 

모공을 블러 처리해 주는

그런 특징이 있다고 느껴졌어요.

 

저는 파운데이션을 바르는 걸

귀찮아하는 타입이어서

쿠션으로 주로 화장을 하는데

이 쿠션은 딱 써보자마자

"인생 쿠션이다."

라고 느꼈던 제품이에요.

 

제가 봐도

엄청 광고 같지만,

전혀 광고 아니고

제 돈 주고

제가 산 제품입니다!

저에게는 너무 잘 맞는

제품이라서

꼭 공유하고 싶었어요.

 

-

 

오늘은 아아를 찾아먹게 만드는

아주 따뜻한 날씨예요.

 

오늘 날씨처럼

여러분들의 하루도 

따뜻하길 바라요 :)

 

 

 

 

'Beauty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동백꽃 네일 :)  (8) 2020.10.17
여자가 하는 남자 쿠션 리뷰/아이오페 맨 에어쿠션  (18) 2020.10.16